【KBL】 3월19일 서울삼성 vs 서울SK

스포츠분석

【KBL】 3월19일 서울삼성 vs 서울SK

빅스포츠 0 132 2023.03.19 12:14

 

◈ 서울삼성


서울삼성은 토요일 엘지 전에서 3쿼터를 지배하며 리드를 잡았지만 0.3초전 결승 자유투를 내주며 아쉬운 패배를 보였습니다. 연승을 달리며 정규리그 우승에 도전하던 엘지 상대로 이정현과 김시래, 차민석등이 10득점 이상을 기록하며 선전했지만 클러치 매조지에 실패한 모습입니다. 그래도, 윌리스의 이탈 이후 모스가 골밑 경합을 잘해주고 있기에 높이 문제는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서울SK


서울SK는 가스공사 전에서 승리하며 선두권을 추격하는 중입니다. 역전 가능성은 크지 않지만 그래도 시드를 올리기 위해서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보고 최준용과 더불어 최성원까지 팀에 에너지를 불어넣어주는 선수들이 부상으로 빠진 상황이지만 워니와 김선형이 매 경기 더블더블을 기록 중이고 복귀한 최부경 효과도 충분히 있습니다. 최근 외곽에서 쏠쏠하게 득점에 가담하는 최원혁도 잘해주기에 전력 누수를 메우며 적극적인 플레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 코멘트


서울SK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서울삼성이 토요일 좋은 경기를 하긴 했지만 클러치를 담당할 확실한 에이스가 없기에 마무리는 하지 못했다고 봅니다. 홈이긴 하지만 백투백 여파도 있고 서울 라이벌 상대로 고전이 예상됩니다. 서울SK는 워니가 이원석과 모스를 상대로 골밑에서 다득점을 올릴 수 있고 김시래의 떨어지는 운동능력과 수비를 김선형이 잘 공략해가며 팀을 승리로 이끌어 갈 것 이라고 봅니다. 서울SK의 다득점이 예상되며 오버 경기 선택도 좋다고 봅니다.






◈ 추천배팅


[[일반 승무패]] : 서울SK 승


[[U/O]] : 기준점 오버 ▲

Comments

리그별 팀순위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