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3월19일 수원KT vs 울산모비스

스포츠분석

【KBL】 3월19일 수원KT vs 울산모비스

빅스포츠 0 137 2023.03.19 12:15

 

◈ 수원KT


수원KT는 인삼 원정 이후 홈으로 돌아와 울산현대모비스를 만나는 상황입니다. 백투백이지만 핵심 선수 중에 부상으로 인한 결장자가 없기에 전력을 다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인삼 전에서 초반부터 좋은 야투감을 보여준 하윤기를 비롯해 존스와 정성우등 주전 선수들이 긴 시간을 뛸 것으로 보이고 김영환과 박지원, 이두원등이 뒤를 지원해줄 것이라고 봅니다.






◈ 울산현대모비스


울산현대모비스는 KCC 전에서 50점을 합작한 프림과 서명진, 아바리엔토스의 삼각편대를 앞세워 승리하는데 성공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최진수는 최근 핵심 프론트코트의 부상 결장 속에 출전 시간을 충분하게 받고 있는데 내,외곽 모두에서 확실한 수비력으로 팀을 지탱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조동현 감독이 팀을 잘 만든 효과도 있는데 신민석과 김영현, 김태완등 롤플레이어들이 주전의 빈자리를 잘 매꿔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 코멘트


수원KT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타이트한 일정을 소화해야 하지만 울산현대모비스는 주축 선수 중에서 부상 결장자가 많은 상황입니다. 프림의 터프한 림어택을 상대하는건 부담이지만 존스가 좋은 외곽포로 프림을 끌어낼 수 있고 하윤기와 양홍석이 울산현대모비스 골밑 공략에 성공할 거라고 봅니다. 이번 경기는 수원KT가 승리하고 순위 경쟁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봅니다. 두 팀 모두 수비적인 플레이가 예상되므로 언더 선택이 좋아보입니다.






◈ 추천배팅


[[일반 승무패]] : 수원KT 승


[[U/O]] : 기준점 언더 ▼

Comments

리그별 팀순위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