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일 18:00 NPB 히로시마 : 주니치

스포츠분석

5월 25일 18:00 NPB 히로시마 : 주니치

빅스포츠 0 123 2023.05.25 18:30

 

◈히로시마

로베로트 콜니엘(2패 3.42)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18일 DeNA 원정에서 4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콜니엘은 제구가 흔들리고 몰릴때 얼마나 고전하는지를 보여준바 있습니다. 주니치 원정에서 6이닝 2실점 호투를 하긴 했지만 지금의 콜니엘은 그때에 비해 분명히 불안함이 있는 상황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와쿠이를 무너뜨리면서 2점 홈런 2발 포함 6점을 올린 히로시마의 타선은 1회부터 5점을 올린게 그대로 승리로 연결되었습니다. 그러나 4회 이후 단 1개의 안타가 나왔다는건 불안한 부분. 2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토네 치아키가 영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듯 합니다.


◈주니치

야나기 유야(4패 2.70)가 시즌 첫 승 도전에 나섭니다. 18일 한신과 홈 경기에서 6.2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야나기는 타선이 도와주지 않으면서 스스로 무너지고 있는 중입니다. 히로시마 상대로 어찌됐든 홈과 원정에서 6이닝 2실점급 투구를 이어가고 있는데 이번 경기야말로 첫 승을 거둘 찬스일지도 모른다. 전날 경기에서 무수한 찬스를 날려버리면서 2점을 올리는데 그친 주니치의 타선은 여전히 득점력 있는 야구와는 거리가 있는 모습이 이어지는 중입니다. 이번 경기도 다득점을 기대하기엔 무리가 있을듯. 5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패하는 경기에서 의외로 잘 던지는것 같습니다.


◈코멘트

시작과 동시에 와쿠이가 무너지면서 경기는 그대로 갈렸습니다. 양 팀 모두 타격이 좋다는 말은 하기 어려운 상황. 콜니엘과 야나기 모두 시즌 첫 승이 없고 투구의 안정감이 좋다는 말을 하기도 어려운 상황인데 이번 시리즈에서 불펜의 안정감은 주니치가 더 낫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뒷심에서 앞선 주니치 드래곤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주니치 승

[[핸디]] : 주니치 승

[[U/O]] : 오버 ▲

Comments

리그별 팀순위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