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일 18:30 KBO 두산 : 삼성

스포츠분석

5월 25일 18:30 KBO 두산 : 삼성

빅스포츠 0 112 2023.05.25 18:30

 

◈두산

최승용(2승 4패 5.54)이 러버 게임의 선발로 나섭니다. 19일 KT 원정에서 4.1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최승용은 홈에서 강하고 원정에서 약한 문제가 그대로 드러나는 중입니다. 작년 삼성 상대로 원정에서 부진하고 홈에서 강한 모습을 드러냈는데 이번 경기가 홈이라는 점을 십분 이용해야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수아레즈 상대로 무수한 찬스를 날려버리면서 9회말 올린 1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두산의 타선은 1차전에서 보여준 집중력이 완벽히 상실된 문제가 터져버렸습니다. 10안타 3볼넷 1득점은 전원 남아서 특타라도 해야 할 분위기. 믿었던 정철원이 무너진건 타격이 엄청날 것입니다.


◈삼성

백정현(3승 3패 2.92)을 내세워 연승에 도전합니다. 19일 NC 원정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백정현은 충분한 휴식이 도움이 된 편입니다. 특히 잠실에서 대단히 강한 투수라는건 시사하는 바가 큽니다. 전날 경기에서 김동주에게 막혀 있다가 두산 최고의 불펜 투수인 정철원을 무너뜨리면서 6점을 올린 삼성의 타선은 타격감이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원정에서 꾸준히 득점력을 발휘하고 있다는건 분명한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 그러나 김대우가 화룡정점을 해주지 못한게 아쉬움이 있습니다.


◈코멘트

금년의 백정현은 전성기를 회복한듯한 무서운 투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좌타자들이 주력인 두산 타선을 효과적으로 봉쇄할수 있을듯. 물론 최승용도 홈에서 강한 투수이기 때문에 선발의 쇼다운이 가능하겠지만 전날 정철원이 무너진 후유증이 두산을 덮칠 것입니다. 뒷심에서 앞선 삼성이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삼성 승

[[핸디]] : 삼성 승

[[U/O]] : 언더 ▼

Comments

리그별 팀순위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