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L】 2021년 5월25일 플로리다 팬더즈 vs 탬파베이 라이트닝

스포츠분석

【NHL】 2021년 5월25일 플로리다 팬더즈 vs 탬파베이 라이트닝

빅스포츠 0 1,881 2021.05.24 13:43

1.png

5월25일 플로리다 팬더즈 탬파베이 라이트닝 중계 NHL 분석

 

탬파베이 라이트닝은 플로리다 팬더스를 상대로 3-1로 앞선 3차전 역전패에 6-2의 결정적인 승리를 거두며 절실한 반응을 보였다. 라이트닝은 멋진 퍽 동작과 라인업 내내 강한 플레이를 펼친 스탠리 컵챔피언스로 거듭날 준비가 돼 있으며, 또 한 번의 우승으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게 됐다. 한편 팬더스는 다음 경기에서 승리하면 시리즈에서 재기할 수 있고 이 과정에서 모든 사람들에게 충격을 줄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플로리다 팬더즈 탬파베이 라이트닝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이 시리즈 내내 번개는 얼음 양쪽 끝에서 멋진 하키를 해왔습니다. 하지만, 니키타 쿠체로프가 현재 라인업에 들어서면서 공격은 멈출 수 없어 보였다. 쿠체로프는 이번 시리즈에서 3골을 넣으며 3골 모두 파워플레이에 나서며 공격 6어시스트를 분배했다. 게다가 알렉스 킬론, 브레이든 포인트는 각각 3골을 넣었고 빅터 헤드먼은 포인트에서 7어시스트를 퍼부어 팀을 이끌고 있다.

 

공격이 한 경기당 5골 가까이 득점하며 라이트닝의 선봉에 선 반면, 수비도 나서 지금까지 시리즈 3승에 힘을 보탰다. 정규시즌 동안 6.7개의 수비 포인트 공유를 위해 공헌해 온 빅터 헤드먼과 라이언 맥도나는 끊임없이 턴오버를 만들어내고 얼음판 반대편 공격진의 득점 기회를 창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었다. 안드레이 바실레프스키가 이 시리즈에서 한 번의 패배에서 6골을 허용해 평균 3.1골을 내줬지만 대부분 919%의 슈팅을 아꼈다. 

 

 

플로리다 팬더즈 탬파베이 라이트닝 요점정리 분석  

 

팬더스는 37개의 경기를 우승하면서 훌륭한 정규 시즌을 가졌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스탠리 컵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처음 4경기 중 3패를 당하면서 그들의 경기를 만났다. 특히 라이트닝은 정규시즌 7.3의 수비 포인트 점유율을 합작한 맥켄지 위가르와 구스타프 포슬링에서 유닛이 보유한 재능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오픈스케이트와 오픈샷을 네트 위에서 찾아내는 데 어려움을 겪어왔다. 게다가 크리스 드라이거와 세르게이 보브로프스키의 골 득실대는 두 골 모두 슈팅의 900% 이하를 아꼈고 보브로프스키가 경기당 5.3골을 허용해 최근 패배로 그를 교체해야만 했다.

 

 

수비가 고전하는 동안 공격은 이번 시리즈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며 끊임없이 경기를 밀착시킬 수 있었다. 카터 베르헤와 조나단 후베르데오는 이번 시리즈에서 두 골을 넣었고, 11명의 스케이트 선수들이 팬더스의 골망을 찾을 수 있게 되면서, 그들이 번개 수비를 압도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얼음의 공격적 끝에 깊이를 주었다.

 

 

플로리다 팬더즈 탬파베이 라이트닝 최근 양팀 전적

 

  • 팬더들은 약자로서의 마지막 10개의 경기에서 3-7입니다.
  • 팬서스는 약자로서의 마지막 11번의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2대 9로 승리했습니다.
  • 팬더들은 홈 약자로서의 마지막 6경기에서 1-5입니다.
  • 팬더들은 이전 경기에서 5골 이상을 허용한 후 마지막 4경기에서 0-4로 뒤지고 있습니다.
  • 팬더는 상대방이 이전 게임에서 5골 이상을 넣었을 때 마지막 5에서 0-5입니다.
  • 번개는 그들의 마지막 5번의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우승 후보로서 4대 1입니다.
  • 번개는 상대방이 이전 경기에서 2골 이하를 넣었을 때 마지막 153경기에서 113-40입니다.
  • 번개는 하루의 휴식 시간에 하는 마지막 80개의 경기에서 59-21입니다.
  • 번개는 이전 경기에서 5골 이상을 넣은 후 마지막 29경기에서 21-8로 승리했습니다.
  • 번개는 상대방이 이전 경기에서 5골 이상을 허용했을 때 마지막 28번에서 20-8입니다.

 

이번 경기는 팬더스가 올 시즌 최고의 경기 중 하나를 치르면서 탈락 가능성이 있는 경기를 치르는 멋진 경기가 될 것이다. 팬더팀은 멋진 경기를 펼치겠지만, 앞으로도 무적이게 보이는 라이트닝 팀에 뒤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라이트닝은 니키타 쿠체로프, 스티븐 스탬코스, 브레이든 포인트, 빅터 헤드먼의 멋진 퍽 동작으로 네트의 뒷면을 계속 찾아야 하며, 특히 파워 플레이에서 쉬운 오픈샷을 만들 수 있다. 헤드먼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그는 다가오는 경기에서 안드레이 바실레프스키가 나서면서 번개 수비가 팬더스의 공격을 제한하도록 도와야 한다. 번개는 게임에서 이겨서 다음 라운드로 진출해야 합니다.

 

예측: 탬파베이 라이트닝

 

팬더스는 맥켄지 위거와 구스타프 포슬링이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빙하의 수비 끝에서 더 나은 경기를 할 예정이다. 문제는 라이트닝 공격이 끊임없이 자신들을 상대로 오픈샷을 만들어 점수를 끌어올릴 수 있게 되면서 팬더스의 골 결정적 고민이 최악의 시기에 찾아왔다는 점이다. 이번 경기에서 라이트닝은 쿠체로프, 포인트, 공격 전체가 골대에 누가 있든 쉬운 득점 찬스를 만들어내며 계속 골문을 쌓아야 한다. 공격형 얼음 끝의 팬더 깊이는 또한 카터 베르헤지와 함께 몇 번 네트의 뒷면을 찾을 수 있어야 하며, 전체 유닛은 유닛의 백엔드에 대해 득점 기회를 찾을 수 있어야 한다. 오버는 두 가지 범죄가 모두 잘 진행되는 또 다른 높은 점수를 받는 게임에서 커버해야 한다.

 

예측: 6 이상

Comments

리그별 팀순위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